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후기

미스테리 SF드라마 추천 OA, 스포x, 넷플릭스 추천

by m_ahh 2017.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SF 드라마나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도 넷플릭스 추천, SF드라마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OA"


라는 드라마 인데요.

제목이 조금 이상하죠? 제목만 보고는 도저히 내용을 알수 없는 ㅎㅎ 



OA는 미국의 SF, supernatural적인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2016년 12월 개봉했구요.


시즌1이 총 8개 에피소드로 되어있는데,

아직 시즌2도 나오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시즌1만 봤는데도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주인공은 "프레이리" 라는 여성입니다. 7년간 실종되었다가 다시 발견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실종 전에는 장님이었다가, 시력을 되찾은채로 발견되고,

스스로를 "OA" 라고 칭합니다. 


그리고 그간, 무슨일이 있었는지

이야기를 풀어내는 형태로 시즌1이 진행이 됩니다. 



이 드라마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임사체험 그리고 판타지스러운 드라마..같은데요

조금 이상하지만 보다보면 빠져듭니다.


특히 첫 회부터 엄청 몰입하게끔 재밌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7년 후, 어른이 된 프레이리 모습입니다. ㅎㅎ 






미스터리, SF, 판타지, 임사체험, 초능력 드라마 등 

요런것에 관심있다면 꼭 한번 봐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