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내기

애드센스 일주일 수익공개 : 평범블로거 애드센스 첫 수익은?!

by m_ahh 2017. 7. 15.
반응형

 오늘은 지극히 평범한 내 블로그의 애드센스 일주일차 수익을 공개해보려고 한다. 일주일만에 100달러를 달성해서 출금을 하는건 꿈꾸지도 않았지만, 10달러를 달성해서 핀번호는 곧장 받을수 있을 것 같았는데 꿈만 같은 소리이다. 보험이나 신용, 병원광고 등 단가가 높은 광고나 키워드를 연구하고 만든 블로그가 아니라 쓰고싶은대로 쓰는 블로그라 더욱 낮은 것 같다. 앞으로 점점 증가하길 바라면서 첫 수익을 기록해보고자 한다


 7월 6일 ~ 7월 12일 블로그 방문자? 

   

 방문자수는 애드센스 효과인지, 애드센스 달고 첫날에 처음으로 세자리수를 기록해봤다. 그 다음부터는 세자리수가 나오지 않고있지만, 요즘 내 블로그는 60-80명정도 방문한다. 그러나 페이지뷰 등으로 확인하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카운터에 확실히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가끔 방문자수보다 페이지뷰가 적다. 그래서 페이지뷰를 더 신뢰하고 확인하긴하지만, 방문자가 많아져야 수익도 증가하는건 사실이니까 신경쓰이긴 한다. 



 반면, 방문자수보다 페이지뷰가 훨씬 많을 때에는 기분이 좋다. 어떤 포스팅이든 블로그에 들어온 사용자들이 다른 글도 읽고 나갔다는 말이니까 말이다. 


 

  7월 6일 ~ 7월 12일 애스센스수익?!

 상세한 rpm 이나 클릭수 등의 공개는 규정위반이므로 하지않고, 날짜와 수익만 공개하려고 한다. 초반에는 전혀 수익이 없었고, 어떤날은 운이 좋아 0.46달러나 수익이 생겼다. 일주일동안 총 합 0.75달러, 현재 환율인 1달러 1136원로 계산했을때, 852.22원의 수익이 생겼다.    



  요번달에는 욕심없이 10달러만이라도 달성해서 핀번호를 발급받고 싶다. 그리고 언제 100달러를 달성해서 출금할 수 있을지 미지수지만.. 올해 안으로는 출금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직은 이르지만 얼른 외화통장도 만들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