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2020 디즈니&픽사 개봉예정영화 18편 총 정리! ☆

by m_ahh 2020. 2. 15.
반응형

 디즈니영화는 언제봐도 질리지않고, 동심으로 돌아가게끔 하는 매력이 있는 같아요. 올해도 개봉예정 영화가 한가득 대기하고 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을지 매월 시간별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특징이 있다면 2020년에는 디즈니에서 판타지, 호러, 슈퍼히어로물 등등 여러 장르를 개봉하는데요.

 

 먼저 2019년과 비교해보면 2019년에는 어벤져스나 스타워즈 증도 개봉하였고 넷플릭와 같은 시스템인 디즈니플러스도 런칭하는 등 디즈니사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죠. 그리고 애니메이션중에서는 토이스토리4, 겨울왕국2가 성공적으로 흥행했고, 실사화영화인 알라딘이나 덤보, 라이언킹 등도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흐름을 2020년에도 이어갈 전망으로 보입니다.  

 

2024년부터 2027년까지의 개봉예정영화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07.05 - [영화 후기] - 디즈니 개봉예정 영화 총 정리 (~2027년까지) | 인사이드아웃2, 모아나 실사화, 백설공주 등

 

디즈니 개봉예정 영화 총 정리 (~2027년까지) | 인사이드아웃2, 모아나 실사화, 백설공주 등

몇해 전 디즈니 실사화 및 개봉예정 영화들을 쭉 정리하여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개인적인 관심에서 포스팅 했던 것이지만 그 이후로 실제로 영화 제작 소식이나 개봉 예정 소식이 들리면 아!

finches.tistory.com

 

* 개봉예정일은 미국 현지 기준으로 한국에서의 개봉일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

 

반응형

1. 야성의 부름 (2월 21일)

 잭 런던의 1903년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요, 크리스 샌더스가 감독이며, 이 감독님은 릴로엔 스티치와 드래곤 길들이기도 연출했었죠. 이 이야기는 벅 이라는 강아지와 존 스로든의 우정얘기에 가깝고, 남자주인공 역에는 해리슨 포드가 나와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유명 감독와 유명배우의 야생/우정/힐링 영화가 될 듯 하네요. 

 

 

2. 온워드 : 단하루의기적 (3월 6일)

 온워드는 Pixar계열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신비로운 생명체들이 등장하는 데요. 이안과 발리 형제가 마법을 경험하며, 이안이 어릴적 돌아가셨던 아버지와의 단 하루를 보내기 위해 모험하는 내용입니다. 온워드 영화자체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감동을 줄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그 외에 이슈가 되는 것은 더빙 목소리로 유명배우들이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일단 이안과 발리 형제에 톰 홀랜드와 크리스 프랫이 목소리 연기를 하였고, 그 외에 옥타비아 스펜서, 알리 웡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어린이들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네요!

 

 

3. 뮬란 (3월 27일)

 뮬란 실사화 영화는 예전부터 너무 유명했죠? 2019년에 알라딘, 덤보, 라이언 킹 등 연이어 실사화 흥행에 성공한 디즈니는 1998년에 제작된 뮬란을 실사화 해서 드디어! 개봉을 합니다!! 애니메이션 내용과 비슷하게 아버지가 나가야 할 전쟁터에 장녀가 대신 남장을 하여 참여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내면의 강인함과 잠재력을 보여주는 영화가 되겠습니다. 뮬란 역에는 유역비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여성이 강한 케릭터임을 보여주는 영화가 되겠네요. 

 

4. 뉴 뮤턴트 (4월3일)

 2019년부터 나온다고 소문만 무성하던 뉴 뮤턴트가 드디어 4월 개봉합니다. 스토리는 다섯명의 젊은 돌연변이-뮤턴트들이 기밀시설 내에서 그들이 가진 능력을 발견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5명의 뮤턴트는 Magik, Wolfsbane, Cannonball, Sunsport, Mirage 입니다. 이 영화는 슈퍼히어로와 호러 장르를 합한 영화라고 불 수 있고, 좀 더 호러적인 측면을 강조하기 위해 재촬영을 해서 개봉연기가 되었던 것이라고 하네요. 물론 다른 이유도 있었겠지만요. 

 

5. 블랙위도우 (5월1일)

 블랙 위도우는 어벤저스 엔드게임에서 죽게되죠? 하지만 영화로 다시 개봉해서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주된 내용은 그녀의 러시안 가족들과 재결합하여 새로운 위협에 맞서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6. 우먼 인 윈도 (5월 15일)

 존 라이트가 감독한 우먼 인 윈도는 심리적 특성을 이용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2018년에 출간도니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주인공은 건너편에 살고있는 , 완벽한 가족처럼 보이는 러셀 가족들의 어두운 비밀을 목격하게 되고, 주인공인 안나는 모두를 믿지 못하게 됩니다. 또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와 이슈도 되고 있는데요, 개리 올드만, 줄리안 무어, 제니퍼 제이슨 레이 등이 출연합니다. 흥미 진진 하겠네요. 

 

7. 아르테미스 파울 (5월 29일)

 이 영화도 원작 소설에 기반한 영화입니다. 천재소년과 갑자기 사라진 그의 아버지의 행방을 찾는 영화입니다. 

 

8. 소울 (6월 19일)

 디즈니, 픽사 하면 역시 애니메이션 영화이죠. 이 영화는 픽사 영화입니다. 주인공 조 가드너는 중학교의 음악 선생님이면서 재즈 뮤지션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마침내 그 기회가 왔을때 육체와 영혼이 분리되는 사건을 겪게 됩니다. 티저 영상을 보게되면 어린 시절 꿈이 무엇이었는지 회상하게 된다고 하네요 . 왠지,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라기 보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이 되겠네요. 

 

9. 정글 크루즈 (7월 24일)

 디즈니 테마 파크에서 아이디어를 따온, 똑같은 이름의, 정글 크루즈 입니다.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드, 에드가 라미레즈 등이 출연을 하구요. 생명의 나무를 찾기위해 정글을 다니며 야생과 싸우고, 다른 탐험과들과 경쟁을 하는 청소년 영화가 되겠습니다. 

 

 

10. The empty man (8월 7일)

 이 것또한 소설원작 영화입니다. 초자연적인 호러영화이며, 아내의 잔인한 죽음을 목격한 전직 경찰관과 비밀집단의 얘기입니다. 티져그림만 봐도 섬뜩하네요. ㅎㅎ

 

11. The one and only Ivan : 오직 단 하나의 이반(8월 14일)

 이반이라는 고릴라에 관한 판타지 드라마 영화입니다. 코끼리 스텔라와, 강아지 밥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목소리 연기에는 샘 록웰, 안젤리나 졸리, 대니 드 비토가 참여했씁니다. 또한 학대당한 아기 코끼리 루비도 등장합니다. 그래서 이반은 루비를 돌봐주게 되고,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 되겠습니다. 다른 여러 영화들과 같이 이 영화도 마이크 화이트의 소설에 기반한 영화입니다. 

 

 

12. 킹스맨 (9월 18일)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속편으로 나온 킹스맨 영화입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기대해볼만 하겠네요. 

 

13. 나일강의 죽음 (10월 9일)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케네스 브라나나 연출을 했습니다. 탐정이 나일강의 크루즈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조사하게 되며 일어나는 영화입니다. 원래는 2019년 말에 개봉되기로 했으나 1년정도 딜레이 되었네요. 

 

14.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 (10월 23일)

 디즈니 기반한 뮤지컬 영화는 실패할 리가 없죠? 이 영화는 소설에 기반하지 않고 뮤지컬에 기반한 영화입니다. 16살의 10대들이 편견과 따돌림을 극복해나가는 영화입니다. 뮤지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영화입니다! 

 

15. Eternals (11월 6일)

 마블의 영화인데요. 마블이 개봉하는 2020년 영화 중 하나입니다. 전형적인 마블 냄새나는 영화로 미스테리 하고, 불멸의 외계종족의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안젤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킷 해링턴 등이 등장합니다. 

 

16. 딥워터 (11월 13일)

 이 영화도 심리학적인 스릴러 영화입니다. 아드리안 린이 연출하였고, 동명의 원작소설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잦은 한 부부에 관한 내용이며, 불륜과 이혼 등이 반복되면서 여자가 실종되는데요. 그 때 용의자로 지목되는 남편.. 그런 이야기 입니다! 

17. 라야 앤 더 라스트 드래곤 (11월 25일) 

판타지 애니메이션입니다! 픽사가 아니라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의 영화이구요. 자세히 알려진 스토리는 아직 없습니다. 이 세상에 마지막 남은 용과, 전사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18.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12월 18일)

 마지막으로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에 기반한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입니다. 다들 한번쯤을 들어보셨을텐데요. 10대의 토니와 마리아의 이야기이며 1950년대의 뉴욕에서 사랑에 빠진 커플이야기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