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2018 개봉예정인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코코/인크레더블/주먹왕랄프)

by m_ahh 2018. 1. 13.
반응형

요즘 개봉한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코코가


자주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올라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코코가 개봉하기 전부터 보러가야지!!했었는데 정작 저는 아직도 못봤어요 ㅠㅠㅠ



멕시코 문화를 제대로 녹여낸 첫 애니메이션이라고 극찬받는 코코는 


멕시코문화권에서는 열광했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그보다는 디즈니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다! 하면 바로 보러가야만 할것 같은 느낌과


음악영화를 워낙 좋아하기때문에 관심이 가요 




올 상반기에 개봉한 코코 이외에 개봉예정인 디즈니 영화는 또 어떤게 있을지 알아봅시다!!!



미스터 인크레더블을 기억하시나요? 나온지 오래된것 같은데 드디어 2편이 개봉한다고 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당들을 처리하는 애니메이션계의 슈퍼히어로 ㅋㅋ


인크레더블2가 픽사 스튜디오 작업으로 올 6월 즈음 개봉한다고 하네요




또 한국에서는 크게 흥하지않았던것 같더 2012년의 주먹왕랄프도 2편이 


2018년 겨울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악당이지만 모두에게 인정받고 싶어하는 주먹왕 랄프는 2편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