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어린이를 위한 트렘폴린 파크 :: VAUNCE

by m_ahh 2017. 8. 30.
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파미에 타운에 가시면 여러가지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 있는거 아시죠?


파미에 타운은 신세계백화점 5층에서 별도의 통로(?)를 지나가면 


별도로 꾸며져 있는 패밀리 공간이에요.


백화점 5층에서만 연결되지만, 파미에타운은 5,6,7층으로 총 3개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무인양품, 반디앤루니스 등도 있고... 또..


여기에 트램폴린 파크가!!!





트램폴린 파크 "바운스" 앞에 바운스 카페가 있어요.


여기서 간식도 살 수있고, 돈가스나 식사류도 판매해서 앞에 테이블에서 많이 드시는것 같았어요. 










매시간 입장이 가능해요.


안전을 위해서 입장 인원을 통제하는 것 같았어요.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한시간 뛰어노는것 치곤 비싼 금액이지만 마음껏 뛰어놀수 있어서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은근히 넓어서 여러가지 활동 구역이 나눠져있더라구요.


여긴 로프잡고 스펀지 풀 건너는 활동을!





안전요원도 많이 계신것 같았어요. 핑크조끼 입고계신분들~ ^^





보호자분들이 같이 들어가계신 경우도 많고, 


초등학생 같은 경우는 혼자 열심히 뛰어 노는 것 같았다는..ㅋㅋ 


너무 신나보였어요!





넓음넒음~






주말이나 평일 오후에 아이들과 갈 곳이 없으면 신세계백화점 파미에 타운


트램폴린 파크 추천해요.


요즘 다 아파트라서 뛰어놀 공간이 적은데, 마음껏 뛰고 구를수 있는 곳이니까요 :)


반응형

댓글